사는 이야기/♪♪사는 이야기 ♪♪

은혜의 자리

동네 사람들(통하니) 2008. 6. 28. 15:03
이 권사님 며느리가 권찰 후보로 오늘 처음 구역장 공부에 참석
덕분에 차를 얻어타고 교회를 다녀오는 길.
보는 사람마다 살이 빠져보인다고 하는데
얼굴은 좋아 졌다고 하니...
체중은 그대로 인데 54Kg
이권사 왈
그렇게 이를 많이 뺐으니 살이 빠지고 몸살도 날만하지
앞자리의 젊은 권사가 자기도 임플란트를 했는데 얼마나 들었느냐고 묻는다.
"000만원정도 드는것 같은데..."
"아이구! 쏘나타 한대네요"
"그런가?
나 이런 사람이야. 소나타 한대를 입속에 넣고 다니는 사람이야"
일주일 간격으로 두번에 걸쳐 7개를 심었다.
이를 치료하는 문제도 있지만

기도 해야 할 자가 기도하지 못하고 나날을 허송세월로 보내며
"하나님이 뭐라고 하셔?"
내 문제를 기도해 달라고 부탁하고
남에게 의지하려는 내가 바보 같아
세뱍기도를 다시 시작한지 한달이 돼 간다.
밤중형 체질인가.
12시가 넘도록 초롱초롱하고 새벽에 단잠을 이루는 지라
새벽에 일어난다는 건 너무 힘이 든다.
일찍 일어나는 날은 하루가 몽롱해서 헤맨다.
 새벽 기도를 하기로 마음 먹고 시작한지 한달이 되어가고.
와중에 이를 빼고 치료를 받다보니 많이 피로한지
입안이 다 헐어서 물을 마시기도 힘이 드는 상태이다.
입안이 헌  문제는 시간이 지나면 낳겠지만....
이런 내 사정을 모르는 사람들의 반응이다.
"권사님 살이 많이 빠진것 같아, 그런데 얼굴이 너무 좋아졌어"
살이 빠졌는데 얼굴이 좋아졌단다.
"얼굴이 화~안 해 졌어'
정말인줄 알고 집에와서 거울을 보았지만 
새까맣고 쭈국쭈굴하다.
목(26일)요일 작은 모임에 갔는데도 얼굴이 하~얘 지고 살이 쩌 보인단다.
무슨 일 일까?
살이 빠졌는데 얼굴이 좋아지는 이유는?
"아~~
은혜의 자리에 앉아서 그렇구나"
나만 아는 현실이다.  
  

쏘니벨벳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내겐 꿈이 있어요 부를 노래도 있죠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게 도와주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동화의 경이로움을 보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확실히 할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사물의 좋은 점을 보며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에게 적절한 때가 왔다는 것을 알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거에요 - 내겐 꿈이 있어요.  
I have a dream, a fantasy
내겐 꿈이 있어요, 환상이에요. 
To help me through reality
현실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내 운명이 그것을 가치 있게 만들어줘요.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아직도 남아 있는 어두움을 뚫으며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보는 모든 사물의 좋은 점을 보며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에게 적절한 때가 왔다는 것을 알 때
 
Ill cross the stream,,,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거에요 - 내겐 꿈이 있어요.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거에요 - 내겐 꿈이 있어요.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내겐 꿈이 있어요 부를 노래도 있죠.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게 도와주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동화의 경이로움을 보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확실히 할 수 있어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사물의 좋은 점을 보며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에게 적절한 때가 왔다는 것을 알 때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거에요 - 내겐 꿈이 있어요.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거에요 - 내겐 꿈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