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사는 이야기 ♪♪

76세의 나이에 13세 초등학교 친구들로 되돌아간 여행 --주문진 블루힐 리조트

동네 사람들(통하니) 2016. 5. 27. 21:32





2011년 5월16일 춘천 중도에서   . . . .





2011년9월 제주에서. . . .

5월23~25일 (2박 3일) 블루힐 리조트 두채를 얻었다.

아파트형 리조트로 깨끗해서 좋았다

바다까지 걸어가도 좋은 거리고 자연산 횟집들이 있어서 좋았다


                                                                                                     블루힐 주문진 :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1154 / TEL : 033-662-0476

                                                                                                                             

 산책하기에 딱 좋은 거리에 있는 바다( 아들 바위 주변의 시비)




자연 산 횟집에서 . . . 이 광어는 20만원이란다.

    회를 떠오고 이곳에서 매운탕을 끓여 주는데 솜'시가 아주 좋아서 매운탕이 맛있었다..



낙산 해수욕장 등대

낙산 호텔(?) 아래로 쭉 들어가면 경치가 참 좋았는데 방파제를 만들고 횟집이 늘어나 회손이 많이 되어 있었다

낙산사로 올라가는 길

의상대에서


휴휴암에서


죽도 둘레길을 한바퀴 돌고.


고리 던지기 께임을 한다. 완전 어린아이들이 된 셈


      윷 놀이도 하고

    여자들만 모여라  --- 쎌카로 한장 찰칵



      돌아오는 길은 한계령을 넘었다 --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곳

      빼 놓을 수 없는 메밀 막국수  ---춘천 남춘천 역 주변 모래재 막국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