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내가 가본 세상(해외)

내가 본 미국 --시카고

동네 사람들(통하니) 2012. 8. 2. 13:40

7월 18일 13시 인천공항 출발

11시간 20 여분 만에 시카고 공항 도착

까다로운(?) 입국 심사를 마치고

자유여행사 피켓을 찾았다.

권기형 부장이 반갑게 맞아주고 버스에 올라시카고 관광에 들어 갔다

시카고 [Chicago]--백과사전 검색

미국 일리노이 북동부 있는 도시. 미시 호에 면하여 있는 미국 2 대도시, 미국 중북부 상업, 공업, 교통 중심지이다.

여러 개의 대학 박물관, 동물원 따위 문화 시설 많다. 면적 590.8제곱킬로미터이다.

탑승                                                    시카고 관광버스                          마을의 상징 토마토를 든 남자                                   식당에서

윌리스타워(구 시어스타워) 전망대서 내려다본 시가지모습  --110층 9개의 막대중 2게는 50층/2개는66층/3개는90층/나머지는 110층/ 442m--세계최고의 건물

밀레니엄 파크

미시간 유람선(옵션 $40)을 타고 유명 건축물을 보며 설명을 듣는다--물론 한마디도 알아들을 수 없다.

배를 타고 한시간 반/ 건축의 도시 답게 높이 솟은 빌딩 숲이 강을 중심으로 높이 솟아 있다

쌍둥이 옥수수 타워(Marina City Tower)--60층 주상복합 쌍둥이 빌딩 아래는 주차장 빌딩 안에서 모든 문제를 다 해결 할 수 있단다

이빠진것 같은데서부터 아래로 주차장이다 차들이 건물 밖으로 떨어질것 같아 아슬아슬 했다

트럼프 타워--총92층 높이423m   14층과 27층 사이에 339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이 입주해 있다고 한다

건축 방식은 마치 여러개의 담배를 세워서 만든듯하다 하여 트럼프 라는 이름이 붙여졌단다.

강과 호수를 연결하는 문이 열리면서

우리나라 땅 넓이 보다 더 넓은 레이크미시간 호수로 나간다 --호수인지 바다인지 분간이 안갈 만큼 넓은 호수다.

야구장가는 길에 휴게실에 들려서. . . . .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구장

락앤롤 뮤지엄

본것은 많은데

사진과 설명을 맞출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