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기도

나를 정화하는 기도

동네 사람들(통하니) 2022. 5. 18. 10:52

나를 정화시키는 기도( 먼저 한다 )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 노니
나의 모든 세포 하나하나마다 나의 감정. 의지. 영. 혼. 육은
예수의 보혈로 깨끗이 씻김 받고, 내 안에 있는 모든 악한 영의 법적 권리는
묶임 받고 잘림 받고 무저갱에 던져질 지어다
하나님 나의 영 혼. 육. 마음. 감정. 의지를 예수님께 헌신합니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 노니 나의 영은 깨어날지어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에게 어떤 방법을 통해서라도 힘들게 하려는 악한 영의
공격과 복수와 방해는 미리 금지하고. 묶임 받고. 무저갱에 던져질지어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의 영. 혼. 육. 마음. 감정. 의지. 생각. 관점. 가치관 그리고 세계관은
예수님의 보혈로 씻김 받고 항상 깨어 있어서 예수님만 바라보고
예수님으로 만 만족할 지어다.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 노니
나의 영. 혼. 육. 마음. 감정. 의지. 생각. 관점. 가치관. 세계관은
예수님으로만 채움 받고. 건강하게 회복되고. 오직 예수님으로만
승리하며. 기뻐하고 만족할 지어다


물건을 정화시키는 기도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 하노니
우리 집의 모든 면. 안팎과 위아래는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김 받고,
청소되고, 모든 기구. 모든 가구, 모든 물품들도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김 받고, 청소되고
우리 집과 물품에 있는 모든 악한 영의 법적 권리는 묶임 받고 잘림 받고
무저갱에 던져질 지어다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우리 집 , 물건, 환경과 현실을 통해서
나와 가족을 힘들게 하려는 악한 영의 유혹. 공격. 방해하는
모든 악은 미리 금지하고 묶어서 무저갱에 던져질 지어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의 영. 혼. 육. 마음. 감정. 의지. 생각. 관점. 가치관. 세계관을
예수님으로만 채움 받고 건강하게 회복되고
오직 예수님으로만 승리하고 기뻐하며 만족할 지어다

기도 따라 하기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그동안 교회만 다니며
이런 영적 세계에 대해서
너무나 무지했던 것을 인정하며
나의 모든 무지함을 항복하고 회개합니다.

악한 것에 속아서 제대로 싸우지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속았던 것을 항복하고 회개하며
이제는 놀라운 조건적 특권과 놀라운 조건적 사용권을
예수님만 절대로 신뢰하는 믿음으로
사용하게 하시며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 서툴더라도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도와주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저 같은 죄인에게 이런 놀라운 특권을 허락하시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 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기도 용사로 성장하게 도와주세요

감사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