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요리 박사 ♪♪

[스크랩] <ⓜ>커피한잔과 즐기는 낭만쿠키~땅콩초코사각쿠키^^

동네 사람들(통하니) 2006. 6. 1. 18:36

 

 

 

레시피 진짜 오랜만에 올리는듯 하네요 ^^ ㅋㅋ

그동안 이리저리 나름대로 바빳거든요 ^^ ㅎ

그래도 변함없이 들려주셧던 분들 감사해용 ^^ ㅎㅎ

이번엔 ㅎㅎ 쿠키 레시피 하나 들고 왓어용 ^^ㅋ

이름하여 ㅎ 땅콩초코사각쿠키^^ㅋㅋ 아 ㅡㅡ 이 어색한 작명실력 ㅋㅋ

사실 들어간 재료 짬뽕해서 ^^ㅋ 지은이름 ㅋㅋ

원랜 원형으로 구울려다가 ^^ 그냥 사각으로 구웟어용 ㅋㅋ

모양은 안이쁜듯해두용 ^^ 맛하난 최고라지요 ^ㅋ

머리가 @_@ 뱅뱅 돌정도로 어지럽지않으면서 ㅋ

달코옴~♡ 고소한 쿠키입니다용^^ㅎㅎ 정말 간단해용 ^^ ㅋ

 

------------------ 재료 -------------------

박력분 120g. 강력분 80g, 

버터 40g, 피넛버터 110g, 흑설탕 90g,

소금1/2ts, 달걀2개, 우유2Ts,

베이킹 파우더 1ts, 초코칩,땅콩 원하는 양만큼.

-------------------------------------------

 

그럼 ^^ 따라오세용 ^^ ㅋㅋ

따라와~ -,.-~ㅋㅋㅋㅋ

 

 

 

1. 우선 실온에 둔 분량의 버터와 땅콩버터를 크림화 해주시구요.

 

2. 크림화 된 버터+땅콩버터에  분량의 설탕 넣어주시구용 ^^

팔빠지도록 저어주세용! 그래야 모양 안흐트러지고 이쁜 쿠키

모양이 나온답니다 ^^ ㅎ 그리고 달걀2개를 차례차례넣어주세요

 

 

3.둥둥뜨지 않고 잘 휘핑된 반죽에 분량의 박력분. 강력분을

체쳐서넣어주시구요 우유로 질기 조절 해주세요 ^^ ㅎ

 

4. 반죽에다가 다진 초코칩과 다진 땅콩을 넣어주세요 ~ 그리고 잘 섞어주세용

 

 

 

5. 랩에 반죽을 싸고 냉동실로 직행! 그리고 3시간 동안 휴지시켜주시구요.

 

6. 반죽을 칼로 잘라서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다가 넣고 15분간 구워주세요^^

 

 

완성!!^^

달콤. 향긋한 땅콩초코 사각쿠키 입니당 ~♥ㅎㅎㅎ

 

 이번 쿠키레시피 정말 간단하구용 ^^ 맛잇어용 ^

어느날 문득 커피한잔과 쿠키를 즐기며

낭만을 느끼고 싶은날에 먹으면 정말 딱! 인 쿠키 ^^ㅎ

출처 : 케익과 쿠키..그리고 커피한잔의 여유..♬
글쓴이 : 연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