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사는 이야기 ♪♪

당신이 가장 원하는 것은?

동네 사람들(통하니) 2011. 12. 28. 19:28
                                 
모스크바 항공에서의 일출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
주님 안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자신이 가장 소망하는 일 들이
다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통하니. 
  

 

 

어느 블로그에 답방을 갔습니다.

그  블로그의 글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냐고 물었습니다.

 

글쎄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 일까?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였던 것은

 

어떻게 하면

사랑하는 자녀들이 행복해 하며 살아 갈까? 였습니다. 

어느새
 나는 없어지고
내 마음판은
빈 둥지가 되어


내가 원하는 게 어떤 것인지???????
두리번 거리며 찾고 있습니다.

 

 

아!

지금

내가 원하는 것은

나와 내 자녀들이

어떻게 하면

주님께

가까이 갈까?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